유영웅 관세사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트롯의 맛 촬영, 트롯천재 정동원, 음악천재 헨리가 클럽플래닛에!! 본문

Club Planet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트롯의 맛 촬영, 트롯천재 정동원, 음악천재 헨리가 클럽플래닛에!!

디뱐 2020. 9. 16. 11:40
728x90

 

2020년 09월 15일에 '#아내의 맛' #정동원, #헨리 두 음악 천재의 만남편이 방송되었습니다.

 

트롯천재 정동원과 음악천재 헨리의 즉석 연주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 촬영을 저희 클럽플래닛에서 했었죠..

 

두 스타를 직접 눈앞에서 볼 수 있었던 영광이~ 잠깐씩 연애인을 본적은 많았으나 촬영하는 걸 본 건 첨이네요,

그것도 내가만든 공간에서 촬영이라니..

 

PPL 아닙니다. 작가분이 직접 저희 공간을 섭외하셔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스텝분들 미리 오셔서 촬영에 필요한 카메라, 음향장비 등 설치하시고, 소품들 위치세팅도 좀 다시하구요.

 

정동원군 와서 스텝분들이랑 에어하키 게임도 하고, 아직 천진난만한 중학생이더군요, 즐겁게 촬영을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드럼위치도 중간쪽으로 다시 세팅 해드리고, 헨리와의 콜라보를 위해 키보드도 중간으로 옮겼구요.

 

헨리는 본인 악기를 다 가지고 다니면서 직접 세팅을 하더군요, 역시 음악의 내공이 대단합니다.

 

저는 저희 시스템과 연결하기 위한 선만 연결해주고 끝.. ㅎㅎ

 

 

 

 

루프스테이션까지 세팅하고 정말 못다루는 악기가 없네요

 

 

본방사수하면서 캡춰한 사진들입니다..

 

방송에 익숙한 공간이 나오니 뿌듯하네요.~

 

 

 

 

 

 

 

제가 직접 그린 그림들도 잠깐 등장하고.ㅋㅋ 흡음판을 만든건데 그 위에 그림을 그렸었죠.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멀티게임테이블입니다. 에어하키, 포켓볼, 탁구가 가능한 미니 게임테이블인데 이렇게 사용되다니.. 잘산듯..ㅋ

 

 

 

 

 

 

 

 

 

 

 

 

 

 

 

 

 

 

 

 

 

 

 

 

 

 

바쪽 대리석 테이블과 선반도 방송을 통해서 보니 꽤 괜찮네요..

 

 

 

 

촬영을 위한 세팅만 도와드리고 저는 방해될까바 다른 방에 가있어서 전부를 다 보진 못했는데요. 중간중간 세팅 도와드리러 와서 사진 몇장 찍었네요..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https://youtu.be/1Q4bimul4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