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웅 관세사

[말레이시아 / 몬키아라] 말레이시아 울동네 몬키아라 탐방 본문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 몬키아라] 말레이시아 울동네 몬키아라 탐방

디뱐 2013. 12. 19. 12:42
728x90
말레이시아의 몬키아라 탐방
 
오늘은 저희 동네를 소개할께요.

말레이시아 몬키아라 라는 동네인데요. 주로 외국인들이 많이 몰려 사는 동네에요 .
유럽, 인도, 일본, 한국, 그외 서양인들도 많이사는 동네랍니다. 오히려 이곳 말레이 사람들은 참 드물게 보여요.

요즘엔 이곳이 새로운 한인 타운으로 형성되고 있어서 정말 많은 한국슈퍼와 식당 , 미용실, 학원 ,당구장까지...ㅋㅋ  또 노래방두 있데요.
 
북경 살때 한인타운이 정말 어마하게 컸어서 제눈엔 좀 마이 작아보이지만, 그래도 그리운 고국의 정서를 느낄수 있어서 한인분들이 사시기엔 좋은것 같아요 ㅎㅎ
 

 

 
아 너무 한낮에 나왔나봐요 더워요 느무느무...
말레이 날씨는 어떨까요??
사실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많이 불어줘서....살기에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ㅎㅎ

사실 저희 집에서 이리 걸어 동네 중심 쇼핑몰까지 가긴 처음이에요 . 
걸어다니는 사람은 별로 없고 가까운 장소 이동시에도 대부분 자가용을 이용해요.
그러나 전 장농면허 인 관계로...이리 뚜벅뚜벅 걸었어요 어여 빨리 운전 연수 해야계어용 ㅋ
 
 
여기는 몬키아라 중심 쇼핑몰 원몽키아라 에요. 사실 몽키아라 퍼블리카라고 정말 큰 쇼핑몰이 있지만 걸을수 있는 거리가 아니라 
오늘은 여기왔답니다.
 
 
중간에 갈증을 못참고 들어간 스타벅스 .
오늘따라 짱 시원하네요 ㅋㅋ
이곳 스타벅스 가격은 한국보다 많이 저렴한것 같아요 굿이네요 ㅎㅎ
 
 
원 몽키아라 안의 모습이에요. 
그닥 큰 쇼핑몰이 아니라..유명한 브렌드가 입점해 있다거나 그러진 않고 미용실, 스파, 책방, 마트, 꽃집 등 ,
뭐 동네에서 자주 이용하는 그런 편의 시설이 주로 입점되 있는 주상 복합 쇼핑몰이에요.
주로 위층엔 오피스나 주거공간인듯 합니다.
 
 
고향이라는 한국 식당인데요 
말레이 사람들은 울나라 순두부 찌게 좋아하시더라 고요
 
 
태국 음식점도 있네요
 
 
마사지 숖두 있구요
 
 
마지막으로 원 몽키아라에서 제가 가장 사랑 하는 책방입니다
영어 원서들로만 가득해요. 
예쁜 팬시용품이나 물건너온 것들 뿐이라 가격은 좀쎄지만 유니크한 느낌의
것들이 많은것 같아요
 
 
오늘 제가 가장 시간을 많이 보낸곳이네요
정말 맘에 드는 다이어리도 하나 득템 했답니다. ㅎㅎ
이것으로 몬키아라 소개 1편 끝이에요
앞으로 울동네 구석구석 많이 올릴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