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웅 관세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트윈타워 본문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트윈타워

디뱐 2013. 12. 16. 12:41
728x90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의 대표적인 상징인 트윈타워 klcc 공원 내의 공용 수영장입니다. 개장 시간이 아마 따로 있는듯 하며 입장료는 공짜에욤 주로 아이들이 많이 이용한답니다.
klcc 공원쪽에서 찍은 쌍둥이 빌딩입니다. 공원내 아이들 놀이터 규모가 정말 커요 아이들 저녁때가서 놀리시면 별로 덥지도 않고 정말 잘놀아요 단 모기약은 꼭 뿌리시고 가세요 ㅎㅎ
공원쪽에서 찍은 뷰입니다.직접보심 사진셔터를 안누를수 없답니다 정말 건물이 예뻐요. 말레이시아의 천연자원인 주석으로 건물 외관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트윈타워 중 하나는 우리나라에서 만들었데요 요즘 말레이시아에서 한국말 하면 엄청 좋아하시더라고요 한류 영향으로 한국사람이라하면 좋아해요 ㅎㅎ
쌍둥이 빌딩내 수리아 쇼핑몰에 볼거리 먹거리 많아요
수리아 쇼핑몰 지하 1층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잠시 휴식을....
요건 두리안 아이스크림 이에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맛이에요 . 두리안이 첨가된 초컬릿이나 케잌도 엄청 맛나요 함 시도해 보세요. 근데 호불호가 분명히 갈리는 맛이라 싫어하시는 분도 많아요 ㅎㅎ
튀인타워 앞 호수에서 매일밤 8시-10시까지 분수쇼 한답니다.
관광객이 정말 많더라고요 수리아에서 쇼핑과 식사후 8시에 분수쇼 보고 공원 한바퀴 돌면 딱입니다.